• 북마크

뉴스(News)

스마트교육과 함께하는 아로마 테라피 제작 강의..

회원사진
관리자
2019.03.20 07:25 2,271 0
  • - 첨부파일 : 114.jpg (269.9K) - 다운로드

본문

에드먼튼 시니어 칼리지(박능재 학장)에서 해마다 진행하는  시니어를 위한 스마트 교육프로그램이 2019년 3월7일부터 4주간 어시스트 커뮤니티 센터에서 진행된다.


교육에 참가한 시니어 학생들은 스마트 교육을 통해  급변하는 시대에 발 맞추어 열심히 교육을 받는 모습의 열정은 대단했다.


3월7일 첫 교육시간에는 요즘 시대에 발 맞추어 실생활에 유용한 카카오톡 앱 사용방법, 사진찍고 쉽게 꾸미는 방법등을 배웠다.


언제나 배움의 열정이 많으신 시니어분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 그리고 열의에 힘입어 활기찬 첫 강의가 이루어졌다.


3월14일 두번째 시간은  싱그러운 봄에 떠오르는 향기로운 향을 선사 할 수 있는 아로마 테라피 (김유미 강사) 강의로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날 학생들은 다양한 천연향을 맡아보고  자세한 효능과 특징 사용방법들을 통해 시니어분들이 Essencial oil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흥미로운 시간과 색다른 프로그램을 통해 아로마의 세계에 잠시나마 빠져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벌써 두주가 흘러가 짦은 시간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남은 두번의 스마트 강의는 4차 산업혁명, 시니어 금융거래 및 스마트 기기로 워드 액셀 이용법을 할 예정이다. 


스마트 교실은 우리들의 삶에 작은 부분이라 할지라도 집중할수 있는 이런 소소한 시간 시간들에 감사하며  앞으로 남은 강의 일정이 기대되고 설레게 하는 스마트 교실이 될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