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 동포뉴스

[동포뉴스] 에드먼턴시 정보 / 가라지 세일 금지, K-DAY 등 취소되는 여름 축제

관리자
2020.04.29 19:49 210 0

본문

에드먼턴 한인회에서 전해드리는  에드먼턴시의 COVID 19 관련 정보입니다.


*가라지 세일 금지(4월22일~ 2020 여름)
해마다 봄이되면 많은 에드먼턴 분들이 집안 구석구석 봄맞이 대청소를 하고 상태가 양호한 물건들을 선별해 가라지세일을 계획하시는데
올해는 에드먼턴시에서 COIVD 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가라지세일을 금지하고 있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적발시 $488 벌금)
에드먼턴시는 필요하다면 facebook, kijiji등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가라지세일"을 이용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2020년 여름, 취소되는 에드먼턴의 축제들
4월23일, 목요일, Dr. Deena Hinshaw는 알버타주정부를 대표하여 현재 시행되고 있는 알버타주의 모임 인원 15명 제한이 여름까지 계속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에드먼턴에서 개최되는 많은 여름 축제는 물론 캘거리의 스탬피드도 올해는 취소 되었습니다.
에드먼턴 헤리티지 페스티발은 온라인 축제로 변경하여 진행한다는 주최측의 공지가 있었으며,
자세한 시행 방안은 다음 주에 있을 파빌리온 대표들의 화상회의에서 다뤄질 예정입니다.

- K DAYS(클론다이크 이벤트)
- Taste of Edmonton
- Fringe Festival
- Edmonton Folk Festival

*스포츠 필드 예약 불가(~5월31일)
에드먼턴시는 5월31일까지 축구장, 테니스장 등 스포츠 필드의 예약을 받지 않습니다.
기존 예약은 모두 취소되며 지불하신 비용은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골프장 개장 연기
알버타 주정부의 방침에 따라 에드먼턴시의 골프장 개장은 아직까지 허용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골프장 오픈을 두고 아웃도어 활동인 점, 소규모 그룹으로 이용가능하다는 의견과 현 팬더믹 상황에서 필수 활동으로 볼 수 없다는 양쪽의 의견이 팽팽하게 맞서고 있으며 현재까지는 골프장의 오픈 시기를 알 수 없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9 건 - 1 페이지
한인 | 동포뉴스 월간베스트
1 앱으로 음식 주문하기, “skip the dishes …
2 2018 세계한인차세대대회, 17일 서울서 개최 지구…
3 에드먼턴 노년대학 2주차 스마트교육 “ 4차산업혁명, …
4 에드먼턴 한국어학교 김영중 이사장 선출
5 2018년 제 12 회 심장병어린이돕기 축구대회 결과 …